안녕하십니까?

KB손해보험 고객 여러분 가족과 회사 모두 安寧(안전하고 편안)하시기를 바랍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보험 소비자의 비대면 수요가 높아지면서 고객, 상품, 사후관리 전반에 걸친 디지털 혁신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IBMKB손해보험 디지털 사업 부문의 담당자분들을 위한 Intelligent Automation Data-Driven 의사 결정을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방안을 솔루션 소개와 데모로 확인하실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아이비엠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원성식


세션 안내

Time Agenda
09:00 ~ 09:20 (20')
글로벌 트렌드와 차세대 보험을 위한 IBM Cognitive Enterprise for Insurance
글로벌 보험 트렌드를 반영하여 IBM이 제시하는 보험업에서의 Cognitive Enterprise가 필요로 하는 요소에 대한 설명과 데이터와 자동화를 보험 업무에 적용했을 때의 기대 효과로 향후 차세대 보험이 고려해야 하는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지은 전무 한국IBM CTO (Chief Technology Officer)    
09:25 ~ 09:55 (30')
하이퍼오토메이션 실현을 위한 Cloud Pak for Business Automation 활용방안
하이퍼오토메이션은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을 비롯한 고급 기술을 적용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휴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IBM Automation 플랫폼의 핵심 영역인 Cloud Pak for Business Automation을 활용하여 보험 산업군의 스마트 클레임 어드바이저 활용방안에 대해 소개합니다.
정욱아 실장 한국IBM Automation Technical Specialist    
10:00 ~ 10:40 (40')
데이터 카탈로그 - AI를 더 빨리 · 더 다양하게 적용하기 위한 머신러닝의 핵심
금융기업의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Use Case를 통해 DataOps(데이터 공급자와 소비자의 협업을 위한 프로세스)와 MLOps (신속하게 모델을 빌드하고 배포하는 프로세스 및 도구)의 핵심인 데이터 카탈로그 구축 및 활용 방안을 소개합니다.
이지완 실장 한국IBM Client Center Industry Solution Architect    
10:45 ~ 11:05 (20')
IBM Garage 소개
스타트업의 속도, 엔터프라이즈의 규모로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게 해주는 새로운 일하는 방식. 디자인 씽킹, 애자일 등 IBM 방법론을 통해 고객과 IBM 전문가들이 팀을 이루어, 기업의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빠르게 만들고 검증, 구현,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IBM Garage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형기 상무 한국IBM Technology Sales Garage 리더    
11:10 ~ 11:20 (10')
IBM Cloud Innovation Park Center & Client Experience 프로그램 소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핵심 역량인 Data&AI 및 Cloud의 주요 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IBM Client Center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이정화 실장 한국IBM Client Center, Client Engagement 리더    

발표자 소개

발표자

이지은 전무
한국IBM CTO (Chief Technology Officer)

발표자

정욱아 실장
한국IBM Automation Technical Specialist

발표자

이지완 실장
한국IBM Client Center Industry Solution Architect

발표자

이형기 상무
한국IBM Technology Sales Garage 리더

발표자

이정화 실장
한국IBM Client Center, Client Engagement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