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와

시연을 통해 살펴보는 Firefly 활용법


글로벌 브랜드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국내에서 어떻게 디자인으로 표현할까요?

,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어도비 툴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현직 디자이너와 Adobe가 모든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여섯 번째 웨비나에서는 

뉴욕의 파인 캐주얼 다이닝으로 2016년 서울에 국내 1호점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변함없는 맛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쉐이크쉑 디자이너의<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노하우 & Firefly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글로벌 F&B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와 시연을 통한 Firefly 활용법, 팁까지 살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세션 안내

14:00 ~ 14:10 (10')

SHAKE SHACK KOREA 브랜드 소개
*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정착기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전개

14:10 ~ 14:50 (40')

색다른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어도비 활용법
* SHAKE SHACK 프로모션 컨텐츠 제작 스토리
* 아이데이션부터 출시까지의 프로세스 & 작업 노하우
* Adobe Firefly 실제 활용 사례 및 시연

14:50 ~ 15:00 (10')

실무자들에게 도움되는 팁
*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 현업에서 주목하는 트렌드와 이슈

발표자 소개

발표자

황소윤 Creative Director
SHAKE SHACK

발표자

강진호 Solution Consultant
Ado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