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툴로 메시지가 있는 디자인 전개하기
단순한 그래픽 디자인이 아닌, 설득력을 가진 디자인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콘텐츠 제작 시 매번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현직 디자이너와 Adobe가 기업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네 번째 웨비나에서는 국내 1위 여성 패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를 소개합니다.
트렌디한 시도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제가 알아서 살게요'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어도비 툴을 통해 디자인을 전개하는 접근법까지,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실무에서 3D 작업물 퀄리티를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고민이라면, 혹은 퀄리티를 높이느라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