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툴로 메시지가 있는 디자인 전개하기


단순한 그래픽 디자인이 아닌, 설득력을 가진 디자인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콘텐츠 제작 시 매번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현직 디자이너와 Adobe가 기업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네 번째 웨비나에서는 국내 1위 여성 패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를 소개합니다. 


트렌디한 시도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제가 알아서 살게요'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어도비 툴을 통해 디자인을 전개하는 접근법까지,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실무에서 3D 작업물 퀄리티를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고민이라면, 혹은 퀄리티를 높이느라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세션 안내

14:00 ~ 14:15 (15')

메시지가 있는 디자인이란?

* 메시지를 관통하는 디자인 (feat. 카카오스타일 웰컴키트)
심준용(June) 디자인 총괄 부사장 / 크리에이티브 부문장 kakaostyle    
14:15 ~ 14:35 (20')

2023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 메시지 시각화 아이데이션
* 디지털 인쇄물 및 대형 작업물 작업 방식
서바름(Rams) 브랜드 디자인 팀장 kakaostyle    
14:35 ~ 15:00 (25')

2023 여성의 날 캠페인

* 메시지 시각화 아이데이션
* 디자인 작업 과정 및 캠페인 확장
조민혁(Joel) 브랜드 디자이너 kakaostyle    

발표자 소개

발표자

심준용(June) 디자인 총괄 부사장 / 크리에이티브 부문장
kakaostyle

발표자

서바름(Rams) 브랜드 디자인 팀장
kakaostyle

발표자

조민혁(Joel) 브랜드 디자이너
kakaostyle

사회자

장두환 MC
Shared IT